공동 마케팅 활동을 통한 회원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
인터넷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방안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 탐구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광고와 프로모션 점유
회원사간 신규비지니스 모델 창출
신기술 관련자료 수집, 분석과 조사연구 및 기술, 시장, 트렌드 등에 대한
자체조사 통계를 통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 공유
회사간의 인터넷 신기술 정보습득 및 공유활동
정기총회, 정모등으로 친목 및 네트워크 형성 프리랜서, SI, ERP, 개발팀,
솔루션업체등의 정보 웹사이트 구축의뢰건 공유
웹사이트 구축시 개발, 디자인, 코딩에 대한 표준화 작업
웹 2.0 서비스 관리체계 구축 (저작권리 침해 및 부적절한 콘텐츠 범람 가능성)
정보기관, 언론사 등과의 협업을 통한
클린 인터넷 활성화 제고
지속적인 성장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도약의 전환을 위하여
정부기관과 언론사 등과의 협력관계를 구축하여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
또한 컨소시엄 형태의 사업진행으로 사업성 확보 및 시너지 효과 극대화